반응형

같은 여자가 봐도 카리나 가슴 사이즈는 너무너무 부러워요.

저는 어디가서 자신있게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창피해서 못입겠어요.

부끄럽지만 저는 지금 가슴확대수술을 해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이런 상황이다보니 카리나 처럼 글래머 여자분들이 자신감있게 가슴을 드러내는 모습을 보면 멋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 가장 인기있는 걸그룹이 누구죠?

 

10대 시절만해도 BTS 공연일정 스케줄까지 빠삭하게 알던 저이지만 나이의 앞숫자가 2로 바뀌고 보니 이제 이런 감각이 많이 줄어들게 되네요.

하지만 아직도 에스파 멤버에서 카리나 윈터 인기가 가장 높다는 건 알겠어요.

그중에서도 같은 여자가 봐도 조금 부럽부럽한 여자 아이돌이 카리나 이구요.

남자 사람 친구들 중에서도 카리나 좋아하는 녀석들이 참 많더라고요.

제 앞에서 딱히 들어내며 표현하지는 않지만 카리나의 글래머 몸매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미 넘치는 가슴을 보면 남자들이 안 좋아하는 게 불가능할 것 같아요. 카리나 탱크톱 몸매가 너무 멋죠요.

위 사진은 카리나 묵직이라는 느낌보다는 카리나 청순 글래머 베이글 가슴이라는 표현이 맞을 것 같아요.

 에스파의 인기 멤버 카리나는 카리나 묵직이라는 표현이 나올 정도로 아무래도 요즘 가장 핫한 걸그룹 일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사실 제가 가슴확대수술을 해볼까 생각하게 된 계기도 카리나 가슴 사이즈를 보고 너무너무 부러웠기 때문이기도 해요.

 

 

저의 가슴수술 간단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의사선생님과 면담을 했거든요?

가슴수술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고려요소는 몸무게, 개인의 신장, 흉곽의 크기 및 모양, 가슴조직의 정도, 피부 탄력 등이라고 해요.

 

저 같은 경우는 흉곽의 크기가 작아서 큰 사이즈로 가슴 성형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의사선생님께서 말씀하시더라구요.

카리나를 보고 가슴수술이라는 것에 관심을 갖게 되었지만 사실 가족들이나 친구들 보기에 민망하지 않게 자연스러운 가슴 사이즈로 수술을 하기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다양한 보형물을 직접 만져본 후 저에게 맞는 보형물을 결정하는 상담을 하고 있는데 저란 여자는 역시 결정 장애가 있다 보니 아직 확실히 스케줄을 잡지는 못했어요.

 

 

참고로 가슴수술 비용은 제가 이곳 저곳 병원을 다녀보니 대략적으로 800~1000만원 수준이더라고요.

카리나 가슴사이즈 정도는 바라지 않지만 지금보다 2배 정도 커지는 건 욕심일까요?

카리나 덕후들을 위해 카리나 몸매 시리즈로 포스팅을 이어나가보도록 할께요.

 

 

카리나 글래머 몸매 뒷담화

요즘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오르는 에스파의 카리나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물론 카리나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논란이 되고 있는 뒷담화 이야기에 대해 조명해볼 생각입니다. 카리나

hellotalk.tistory.com

 

 

카리나 가슴 겨절 수술자국

내가 좋아하는 에스파 카리나의 최근 근황을 보니 카리나 겨절과 가슴 수술 자국으로 많은 이야기가 오가는 상황이다. 한때 성형외과에 근무했던 사람으로서 카리나의 가슴 수술이 겨절을 통해

hellotalk.tistory.com

그리고 나중에 가슴 확대 시술 후기로 또 한번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께 처음으로 공개하는 거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