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오르는 에스파의 카리나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물론 카리나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논란이 되고 있는 뒷담화 이야기에 대해 조명해볼 생각입니다.

카리나 졸업사진만 봐도 역시 스타는 떡잎부터 다르네요.

남자 친구 누구야 !

에스파 멤버들 모두 예쁘긴 한데요.

이번에 에스엠에서 정말 작정을 하고 멤버를 키워낸 것 같네요.

 

주식에 관심있는 분들은 에스엠의 주가 흐름을 체크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에스엠 주가는 현재 3만원인데 한창일때는 지금보다 2배는 비쌌던 주식이기도해요.

윈터, 지젤, 닝닝가 모두 인기가 많지만 많은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은 이슈가 되는 멤버는 결국 카리나입니다.

이유는 그녀의 사진을 보면 바로 공감이 되실 것 같네요.

요즘 사람들은 갓벽한 비주얼이라고들 하는데요.

 

신이내린 완벽한 몸매를 가졌다는 뜻입니다.

동양인으로서 서구적인 라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수술 의혹을 받고 있기도 할 정도이니까요.

 

가늘고 긴 팔 다리를 갖춘 체형으로 좀처럼 만나보기 힘든 비주얼이긴 한 것 같네요.

 

카리나 키는 167cm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키일 것 같은데요.

 

 

큰 키에 작은 두상을 가진데다가 신체적인 밸런스가 거의 완벽해 보일 정도입니다.

그녀의 프로필을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할까요?

*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77
1) 카리나의 본명은 무엇일까?
그녀의 본명은 유지민입니다.

2) 국적은?
이국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한국 출생이고요.

3) 나이는?
2000411일 생이니 현재 나이 21살입니다.
실제 나이보다도 오히려 동안으로 보이네요.

4) 고향은?
경기도 출신이네요.
성남시 분당구에서 태어났는데 친구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학창 시절 그녀는 이미 인근 학교에서 너무 유명한 퀸카였다고 해요.

 

*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77


5)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왠지 그녀의 도도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6) 카리나의 가족은?
외동딸로 밝혀졌습니다.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 지내고 있고요.

7) 학력은?
성남 신기 초등학교를 거쳐 정자 중학교를 졸업하고 한솔 고등학교는 중퇴를 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연예인을 준비하려다 보니 공부를 하기에는 시간적으로 부족했을 것 같네요.

카리나는 데뷔와 함께 뒷담화 논란에도 처해있는 상황인데요.

다음과 같은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물론 아직까지는 카더라라는 소문인만큼 에스엠의 공식입장을 기다려봐야겠죠?

 

카리나는 연습생 시절에 엑소 멤버인 카이와 NCT, 방탄소년단의 외모에 대해 비하 발언을 하였다라는 말들이 있더라고요.
얼굴이 못생겼다라든지 얼굴에 손을 대고 수술한 것처럼 보인다 라는 그녀의 메시지로 보이는 문자가 공개되며 논란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고요.

하지만 아직 정확하게 사안이 정리되거나 사실확인이 되지 않은 만큼 서투른 판단을 해서는 안될 것 같네요.

아직 신인이고 앞으로 그녀가 어떤 모습으로 K-POP 스타가 될지 지켜 보는일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에스파가 동남아를 넘어서 세계 각국에 유명해지는 날이 조만간 올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카리나의 인스타 사진도 정말 예쁘네요.

구글에서도 그녀에 관한 검색이 굉장히 많이 이뤄지고 있더라고요.

 

카리나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https://hellotalk.tistory.com/442

 

비트코인 10년전 가격 차트 시세

비트코인의 10년전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 차트를 분석하고 과거의 시세를 확인하는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10년전 비트코인 가격이 궁금하신 많은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20

hellotalk.tistory.com

 

https://hellotalk.tistory.com/392

 

에스파 카리나 딥페이크(FEAT. 진명여고 딥페이크)

얼마전 군 위문 편지 해당 논란 학교인 진명여고에서 또 다시 진명여고 딥페이크와 관련하여 피해를 입은 것으로 확인돼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딥페이크 어플을 통해

hellotalk.tistory.com

 

연일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는 카리나가 에스엠의 영업이익을 끌어올려 에셈 기업의 주가를 상승세로 반전시킬 수 있을 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만 에스엠이라는 기업에 투자하기 위한 주식용 증권계좌부터 개설해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