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에스파 카리나의 최근 근황을 보니 카리나 겨절과 가슴 수술 자국으로 많은 이야기가 오가는 상황이다.

 

한때 성형외과에 근무했던 사람으로서 카리나의 가슴 수술이 겨절을 통해 이뤄진 게 맞는 것인지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주변 남사친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얼굴 예쁜 여자, 몸매 예쁜여자가 대체로 맞다.

 

물론 나는 이런 속물적인 조건을 좋아하는 남자는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라는 걸 알지만 남자들이 좋아하는 유형에서 성격은 차후의 문제일 뿐이다.

 

즉, 남자들이 얼굴 예쁜 여자, 가슴 큰 여자, 몸매 예쁜 여자에 대해 싫어한다기 보다는 그럼에도 성격을 중요하게 보는 남자들이 소수 있다는 말이 맞을 거다.

 

에스파 카리나는 그런 면에서 얼굴 예쁜 여자이고 성격 좋은 여자라서 이렇게 많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그런데 만일 카리나가 눈 코 입 성형수술을 했다면, 가슴 수술을 했다면 어떻게 받아들일 수 있을 까?

이러한 이유로 카리나 겨절, 카리나 수술자국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등장하고 있으니 말이다.

 

 

물론 나는 에스파 카리나 성형전 사진으로 커뮤니티에 돌고 있는 사진들을 봤지만 눈 코 입 얼굴로는 전혀 그렇게 보지 않으며 성형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다.

 

그것은 내가 성형외과에서 2~3년을 근무하면서 보아왔던 많은 수술환자에 대한 빅데이터가 나에게 있기 때문에 내릴 수 있는 판단이다.

 

어린시절 볼살 좀 있고 화장 좀 안한 수수한 얼굴이라고 해서 최근 카리나 모습과 다르다고 어린 시절 카리나를 성형으로 몰아가는 일부 네티즌들의 태도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뿐이다.

물론 카리나가 눈 성형, 코 성형, 입 성형, 턱 성형 했다고 주장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나는 그렇다면 님생각이 맞아요라고 말할 것이고 그건 어찌 보면 예술품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시각과 해석이 다양함을 인정해야 하는 것과 같은 상황이 아닐까 생각한다.

 

최근 카리나 사진 중에 카리나 겨절 수술 자국으로 등장하고 있는 겨드랑이 사진이다.

카리나 겨절에서 겨절이라는 말이 조금은 낯선 분들도 있을 것이다.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일반적으로 가슴 성형수술은 절개를 통해 이뤄진다.

가슴절개방법에는 다양한 절개방식이 있고 밑절, 겨절, 유륜 절개 등의 방식을 취하게 된다.

 

 

밑절이란 가슴 밑선을 절개하여 가슴 수술 자국을 자연스럽게 감추는 방법이고 유륜 절개는 말그대로 유륜 부위를 절개하여 보형물을 주입하는 방법이다.

 

카리나 겨절에서 겨절 방법이란 겨드랑이를 절개하여 보형물을 삽입하여 가슴 확대 수술을 하는 방법이다.

카리나 가슴 수술 자국 흉터로 겨절과 함께 르세라핌 김채원도 비슷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혹자는 이러한 겨드랑이 흉터가 가슴 수술 자국 흉터의 전형적인 모습이라는 거다.

 

나는 얼굴 성형 관련 병원에서 근무한 사람으로서 카리나 겨절과 관련해서 명확한 판단을 내리기 위해서는 카리나의 가슴 관련 사진을 조금 더 확인하여 의학적인 판단을 내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카리나 가슴수술 (FET.사이즈)

같은 여자가 봐도 카리나 가슴 사이즈는 너무너무 부러워요. 저는 어디가서 자신있게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창피해서 못입겠어요. 부끄럽지만 저는 지금 가슴확대수술을 해볼까 생각하고 있어

hellotalk.tistory.com

 

 

카리나 글래머 과거

에스엠 연습생 유지민이 aespa의 카리나로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대중의 반응이 정말 뜨겁다고 말할 수 밖에 없겠네요. 카리나의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하니 재미있게도 에스엠의 주가 역

lifeofart.tistory.com

반응형

'k-culture > k-st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탤런트 유필란 배우 프로필  (0) 2022.12.04
유튜버 hazi 얼굴 대학  (0) 2022.11.21
정서주 고향 노래 콘서트  (0) 2022.11.07
뉴진스 혜린 렌즈 과사  (0) 2022.08.20
카리나 가슴수술 (FET.사이즈)  (0) 2022.08.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