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대한 위단비의 관계는 남매 사이다.

 

위대한은 아버지 위경만이 죽고 현재 가족이라고는 위단비와 그의 엄마뿐이다.

위단비와 마찬가지로 강렬한 호랑이 눈빛은 닮았지만 전체적인 외모는 해당 성별로 판단해보면 대하이가 훨씬 낫다고 본다.

위단비도 성격이 불 같아서 학창시절 사고를 많이치고 돌아다녔지만 오빠가 부산대장이다 보니 커버를 많이 쳐줬다고 한다.

 

부산대장 위대한의 여동생이다 보니 언터쳐블일 수 밖에 없었을 것이다.

역시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말이 여기에서도 들어 맞는다.

 

위단비는 2020년에 부산 남자와 결혼하여 슬하에 자녀를 두고 있다.

팝콘티비 채널을 운영하며 방송을 통해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고 학창시절 유도를 배운 선수출신이다.

보통 유도선출이 떡대가 장난아니고 육덕진 스타일이 많은데 그녀는 마르고 여자여자한 스타일이라고 한다.

중고등학교 시절도 그렇고 어른이 된 지금도 위대한 덕에 방송으로 돈도 짭짤하게 버는 중이다.

 

 

유도선수들과 팔씨름을 해본 적이 있었는데 여러분들이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팔힘이 세다.

아마 부산 여자들 사이에서 위단비도 위대한만큼 영향력을 발휘했을 것으로 추측한다.

부산 여자 대가리 정도로 말이다.

위단비 인스타 및 페북에서 발췌한 사진으로 보정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다.

실물과 인스타 사진 사이에 궤리감이 크다.

 

위단비는 위대한의 절친들을 전부 잘 알고 있지만 그 중에서 고경보를 상당히 싫어한다고 한다.

이 말은 대하이와 그의 절친 박세용의 입에서 나온 말이다.

 

개인적으로 입담이 좋은 위대한 위단비 남매가 과거의 화려했던 생활을 내려놓고 이제는 보다 큰 미디어에 방송데뷔를 했으면 한다.

위대한도 최근 부산통이라는 자존심을 내려놓고 유튜브 및 팝콘티비 활동을 시작했으니 둘이 합방을 통해 방송하면 컨텐츠가 무궁무진하고 이른 바 대박도 가능할 거라고 생각한다.

 

위대한 같은 경우는 족구가 게스트비로 5000만원이나 제시할 정도로 영향력이 큰 방송계의 블루칩이라고 생각한다.

 

https://lifeofart.tistory.com/105

 

성명준 이혼 (feat.와이프)

성명준은 와이프와 이혼했다. 성명준이 부인과 이혼한 이유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들이 있고 이에 대한 정리를 해보고자 한다. 하도 사람들이 운봉공고 성명준해서 누군가 싶어 봤더니 중학교

lifeofart.tistory.com

 

위대한 유튜브를 보니 얼마전에 또 구속될 것 같다고 하던데 그 고소 건이 아무쪼록 잘 해결되기를 바란다.

다음 포스팅은 20세기파 위경만, 부산 배슬기 등에 대해 여러분들과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