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어머니께 선물을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올해 코로나 상황에 변변하게 여행 한 번 못하시던 어머니께는 유일한 낙이 미스터트롯 시청이었는데요.



임영웅이야 뭐 대중들의 선택이었지만 저희 어머니께서는 찬원이를 너무 예뻐라 하시더라고요.

 

재미있는 사실은 그 찬원이를 초등학교 1학년 짜리 꼬마 조카도 좋아한다는 사실이에요.

 

무려 60년의 세월차이를 극복하고 우리 가족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진또배기 이찬원이네요.

 

그래서 이번에 콘서트 비용이 얼마이든지 간에 꼭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을 어머니께 선물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이번에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정보는 내일은 미스터 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과 티켓 값이랍니다.

앞으로 미스터트롯 전국투어는 1112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공연을 시작 합니다.

 

 

콘서트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인 KSPO DOME에서 진행되고요.

 

서울에서 2주간 진행되는 콘서트 일정을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 콘서트 서울 일정 >

1) 날짜: 1112~ 1122(2주간)

2) 요일 및 시간

  * , 금요일 오후 730

  * 일요일 오후 6

3) 공연 횟수: 8회 공연

4) 공연 주의 사항: 공연 관람 시 이른 바 떼창(함께 부르기) 및 함성이 금지되며 객석에서

                       일어나서 관람할 수 없음.

 

이미 콘서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이 되었습니다.

 

1030일부터 부산에서 111일까지 3일간 콘서트가 열렸고 116일부터 3일간 광주 공연이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이번 서울 콘서트에서 등장하게 될 TOP6 가수는 영탁,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이 출연하게 되며 이 밖에 대중들의 큰 관심을 얻었던 12인이죠.

 

 

스페셜 게스트가 지역별로 번갈아 등장하게 된다고 하니 이미 콘서트를 보신 분들도 설령 2번을 관람한다고 해도 색다른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번 서울 콘서트에 출연하는 특별게스트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고 하네요.

* 12일 스페셜 게스트: 강태관, 황윤성, 남승민

* 13일 스페셜 게스트: 노지훈, 김중연, 김경민

* 14일 스페셜 게스트: 강태관, 황윤성

* 15일 스페셜 게스트: 이대원, 신인선

* 19일 스페셜 게스트: 고재근, 남승민

* 20일 스페셜 게스트: 이대원, 신인선

* 21일 스페셜 게스트: 노지훈, 김경민, 김중연, 남승민

* 22일 스페셜 게스트: 고재근, 남승민

콘서트 제작사인 쇼플레이에서 코로나 19 확산 감염 방지를 위해 예방수칙을 제대로 지키지 않는 다면 공연 중단 까지 가능하다는 엄포를 놓았으니 콘서트 관객으로 입장하시는 분들은 면역 수칙을 반드시 지켜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콘서트에 관중여러분들은 아래의 방역수칙을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1) 공연장에 꽃다발 및 쌀화환 등의 반입이 금지되며 외부 음식물 또한 가져 갈 수 없습니다.

2) 공연장 안과 밖에서 마스크는 필히 착용해야 합니다.

3) 공연 관람 시 객석에서 일어서서는 안되며 함성을 질러서는 안되고 함께 노래를 불러서 호응할 수 없으니
   커다란 박수 소리로 가수들에게 힘을 실어 주셔야 합니다
.

이번 서울 콘서트가 끝나게 되면 12월 초부터 또 다시 전국 콘서트가 이어지게 되는데요.

 

대구에서는 2020124일부터 126일까지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에 있고 고양에서는 성탄절 후일인 1225일부터 1227일까지 또 다시 콘서트가 열립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의 공연정보를 간략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관람은 만 7세 이상 입장할 수 있고 공연 시간은 150분 진행될 예정이니 가족들과 함께 콘서트를 찾는 분들은 이 내용을 정확하게 숙지하셔야 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전세계 통틀어 코로나 이후 5천 명 규모의 대형 콘서트로서는 최초로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까지 콘서트에서 확진을 받은 분들이 아무도 없을 만큼 방역관리가 잘 되고 있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K-방역의 위용을 실감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로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힘들고 지쳐 있을 때 큰 힘과 용기를 불러일으켜 준 저 6분의 트롯 가수분들께 정말이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 값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티켓 비용은 현재 인터넷 최저가 121천원부터 예매를 통해 표를 구할 수 있는데요.

 

물론 R석과 S, A석에 따라 가격은 상이합니다.


비록 여타 콘서트에 비해 콘서트 티켓 가격이 조금은 비싸다는 느낌도 있지만 저희 어머니께서도 올해 들어 가장 큰 낙이 트로트 가수들의 노래를 듣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을 만큼 아직도 우리 어르신들에게는 TOP6 가수인 장민호, 영탁, 김희재, 이찬원, 임영웅, 정동원을 실제로 만나고 노래를 듣는 게 큰 효도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도 개인적으로 정동원을 좋아하는데요.

나이는 어리지만 어떻게 그렇게 사람들의 심금을 울릴 수 있는 지 정말 놀랍더라고요.

이번에 어머니와 단 둘이 오붓하게 좋은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 트롯 후기는 다음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