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STAR는 오또맘이에요 :)

 

저도 처음 이분의 이름을 들었을 때는 오또라는 아이의 엄마라는 뜻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이분의 실명은 오태화라고 해요.

 

꽃화 자를 따서 그런지 정말 꽃처럼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분이네요.

어쨌든 이름의 비밀은 오또라는 별명을 어린 시절부터 가지고 있었고 이걸 그대로 사용한 것이라고 하네요.

 

아는 형님에서 선생님 역할을 했고 요즘은 워크맨 유튜브 활동으로 유명하신 분이죠?

얼마 전에 전 아나운서 장성규씨가 오늘 포스팅해드리는 오또맘의 인스타를 팔로우하면서 한때 시끌벅적했었습니다.

 

유부남인 장성규가 아이를 기르고 있는 한 아이의 엄마에게 팔로우한 사실이 대중들의 눈에는 좋게 보이지 않았던거죠.

아무래도 우리나라는 조금 보수적인 시각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이러한 논란은 재미있게도 오또맘이 인스타 스토리에 관련 내용을 게재하면서 모두에게 알려졌는데요.

 

 

 

그냥 유명인이 자신을 팔로우한 사실을 자랑하고 싶었다고 하는데 논란이 일자 서로가 언팔을 하게 되었다네요.

오또맘은 결혼을 꽤 어린 나이에 해서 아이가 있는데 안타깝게도 작년 8월 경 본인의 이혼 소식을 대중에게 알렸습니다.

 

현재 그녀의 팔로워 숫자는 73만명을 넘어섰다고 하는데요.

 

 

대중의 관심을 받고 엄청난 수입을 올리고 있지만 또 어떤면에서는 개인의 사생활이 의도치 않게 노출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것 같네요.

인플루언서의 숙명이라고 생각되네요.

얼마전에 오또맘이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이번 연휴에 다들 제주도에 놀러가셨다고 하는데 그녀도 아이와 함께 제주도에 여행을 갔나보네요.

 

오또맘의 아이가 내년이면 벌써 학교에 입학을 한다고 하는데 아마도 입학전에 가족끼리 추억을 만들기 위한 여행이었던 것 같네요.

 

 

 

사진만 봐서는 누가 초등학생 아이를 둔 엄마라고 생각할까요?

외모로 보면 이제 20대 중반 정도의 나이로 보이겠지만 올해 나이는 34살로 벌써 30대 중반이네요.


그래도 아직 젊은 엄마이긴 하지만 말이죠.

오또맘이 학교에 간다면 아이도 엄마의 눈부신 외모에 어깨가 으쓱할 것 같네요.

 

아래는 오또맘의 또 다른 실물 사진인데요.

아무래도 인스타 사진과는 조금 차이가 있긴 한 것 같죠?

하지만 그녀의 특출난 외모는 전혀 변함이 없네요.

어려운 상황속에서 아이를 책임감있게 키우는 엄마이기에 우리 모두 오또맘을 응원해주기로 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