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2년 정도 만보 걷기가 취미여서 워크온 이라는 앱도 깔아보고 걷는 방법을 달리하며 그 방법에 따라 신체적인 효과가 달라짐을 체감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조깅화를 선택하는 데 고민을 많이 하시던데 개인적인 경험으로 아이다스 조깅화가 나이키 조깅화나 아식스 조깅화보다는 조금 더 쿠션감이나 디자인이 좋았던 것 같네요.

아무튼 최근에 달리기 효과를 알고 난 후로 요즘 육상에 꽤 관심이 생겼습니다.

사실 육상도 그렇지만 육상 선수 김지은 선수에게 큰 호감이 생겼다고 하는 게 맞을 것 같네요.


육상 김지은 선수의 프로필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은 프로필
1) 현재 전북개발공사 여자 육상팀 소속


2) 주요 수상 경력


- 2020년 경북 예천 육상대회에서 400M 은메달, 허들 400M 금메달, 1600 계주 은메달, 400 계주 동메달
3) 가족
- 김우진 전북 개발공사 감독이 아버지


4) 김지은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_6.16_/?igshid=hlr2suk8obyb

김지은 선수는 이영애를 닮은 외모로 이미 많은 커뮤니티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선수입니다.

육상선수로서 폭발적인 순간 스피드를 갖추고 있는 것이 그녀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그런 그녀에게 시련이 찾아왔는데요.

과거 100m 달리기 선수로 활동 하다가 잦은 부상으로 인해 결국 단거리를 포기하고 중장거리인 400m 및 허들로 종목을 변경했다고 합니다.

 

김지은 선수의 인터뷰 장면을 보았는데요.


아래와 같이 성숙한 인터뷰를 하는 걸 보고 나이는 어리지만 정신과 멘탈이 강한 선수라고 느꼈습니다.

김지은 선수 인터뷰 내용

- 저는 많은 부상을 당했지만 장애물을 넘는 선수입니다.

여러분도 피하지 말고 그 난관을 잘 뛰어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러한 불굴의 정신과 의지로 김지은은 소속팀인 전북개발공사로 출전하여 조은주, 오지영, 김민지 선수와 400m1600m 계주에서 까지 은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요즘은 스포츠 스타도 단순히 실력만으로는 크게 성공하기 힘든 게 사실입니다.

김지은 선수는 마치 운동을 열심히 한 이영애 선수라고 할까요?

 

운동으로 다져진 다부지고 탄력적인 몸이 김지은 선수의 매력을 더욱 크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사실 육상이라는 종목, 그 중에서도 여자 육상이 그동안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끌지 못했던 게 사실인데요.

이런 스타의 등장은 앞으로 육상계의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육상선수 김지은 양에 대해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아름다운 외모를 갖고 있는 스포츠(운동) 선수가 육상계에 새롭게 등장했네요. 

 

진천군청 소속의 육상선수 김민지 선수로 개인적으로 김지은 선수의 외모를 뛰어넘었다고 생각합니다.

 

https://hellotalk.tistory.com/481

 

진천군청 육상선수 김민지 프로필 인스타

진천군청 여자 육상선수 김민지라고 들어보셨나요? 김민지 육상선수의 프로필 및 인스타에 대해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아마 육상으로 다져진 김민지 선수의 몸매를 보자마자 저처럼 그녀의 팬

hellotalk.tistory.com

아직 신체적으로 무리가 없다면 여러분께도 건강 달리기를 하시는 걸 추천 드리도록 할께요.

혹시 나이가 40대를 넘어선 분이라면 관절에 무리가 올 수도 있으니 쿠션감 좋은 조깅화 착용하고 안전하게 운동하시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