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흥민과 해리케인이 결국 역사를 쓸 것으로 보입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경기에서 손흥민은 전반 14분 케인의 어시스트를 받아 오른발 감아차기로 선제골을 집어넣었습니다.



손흥민의 골이 들어가기 전까지 토트넘이 아스날에 다소 밀리는 게임 양상이었는데요.

역시 에이스답게 경기를 풀어나가는 손흥민입니다.

 

이번 아스날전 원더골은 리그 10호골이자 시즌 13호골이었습니다.

이로써 손흥민은 리그 득점랭킹 1위인 도미닉 칼버트르윈을 1골차로 바짝 따라붙었네요.

 

매경기 골을 넣는 손흥민이다보니 이제 epl 어떤 팀이라도 손흥민을 만나면 팀 전체가 심리적인 압박감을 받게 될 것 같네요.

 

손흥민의 감아차기는 이제 거의 특허를 내야 할 정도가 된 것같아요.

촌스러운 표현같지만 슛도사라는 말이 정말 생각나더라고요.

 

정말 한 차례의 슈팅기회를 골로 연결하는 모습을 올 시즌 한두번 보여준게 아니기 때문에 월드클래스라는 닉네임이 부끄럽지 않습니다.

 

 

 

벌써 10골이네요.

이 정도 흐름이면 산술적으로 30호골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월드클래스로 불리는 호날두나 메시도 전성기 시절 득점력이 이러한 페이스였기 때문에 인생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손흥민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직 업데이트는 되지 않았지만 여기서 손흥민의 골을 1개 더 추가해서 비교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어쩌면 동시대에 사는 우리 모두 아시아인이 세계 최고의 리그인 epl 에서 득점선두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은 손흥민 골에 대한 토트넘 팬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번역해서 올려드립니다.

 

wow goal~

역시, 손날두 네가 아니면 누구겠니?

이건 정말 미친 골이야.

 

 

원더골.

 

나 어떡해. 지린 것 같아.

 

그게 들어가다니. 맙소사.

 

우리는 손흥민의 시대에 살고 있어.

 

케인 또 어시 포인트 올리네 ㅋㅋ

 

정말 이 슈팅은 인정하지 않을 수 없어.

 

월드클래스 손.

 

손흥민 존에 걸리면 무조건 골이라구.

 

머야 내가 지금 게임을 보는건가? 이래도 월클이 아니라고?

 

케인강제 어시스트 ㅋㅋ

 

경기만 출전하면 골이네 ㅋㅋ

 

이 달의 골이다 !!!

 

~ 입이 안다물어진다 쏘니 사랑해

 

윌클~~!!!

 

예술이다 진짜

 

소니케인합작30골째

 

슛팅 대비 골결정력은 메시보다도 낫다 세계 최고

진짜 멋지게 넣었네 설마 들어갈까 생각했음 ㅋㅋ

 

 

정말 판타스틱하네.

 

왜 하필 이런 허접한 팀에 있어서 메시 호날두 급 대접 받았으면 우승컵을 몇개나 들었을 것인데

 

팬티 갈아입어야지

 

손흥민 솔직히 시티나 리버풀 같은 팀에만 있었어도 마네는 그냥...

 

정말 대단하네요. 월드클래스

 

멀티골 가즈아~~!!

 

득점왕 가자



월요일 새벽에 열린 경기였지만 월요병은 없을 것 같네요.

기분 좋게 잠들면 4시간만 자도 충분할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