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자계의 정연이라 불리는 김묘성을 한 마디로 정의하자면 반전매력을 가진 엉뚱녀입니다.

 

새침해 보이는 외모로  충분히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수 있을 텐데도 털털한 성격을 드러내며, 본인의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자 김묘성 프로필을 나무위키로 확인해보니 김묘성 나이가 1983년생으로 41살입니다.

 

여자든 남자든 김묘성 나이 정도 되면 그제야 비로소 본인의 찐 모습을 가식없이 보여줄 수 있는 나이라고 할 수 있죠. 아가씨에서 아줌마로 변신하는 단계라고 할까요?

 

김묘성은 과거 방송 초기만 해도 성적 드립에 대해 과하다 싶을 정도로 싫어하는 반응을 보여 주었지만 이작가 사단에 합류한 뒤로는 오히려 성적 드립을 받아주는 것에 멈추지 않고 본인이 그런 분위기를 주도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김묘성 기자의 이런 과거에서 현재로의 성격 변화가 오히려 수많은 남성팬을 확보하게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이런 솔직함에 많은 여성 팬들도 늘어난 것 같더라구요.

 

 

김묘성이 과거에는 보여주지 않았던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최근들어 과감하게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김묘성이 수영복을 입고 자신의 몸매를 자신있게 드러내는 모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수영복 속에 감춰진 김묘성 몸매가 이 정도였다니 엠장기획 구독자 수가 늘어나는 소리가 들리네요.

많은 분들이 김묘성을 정연과 닮았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숏컷을 한 김묘성은 가수 타히티 아리와 싱크로율이 상당히 높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보시면 왼쪽에 계신분이 아마 아나운서 송서미씨일거에요.

 

송서미 아나운서 나이는 1991년생으로 김묘성과 나이차이가 무려 8살이나 나는데도 김묘성 얼굴을 보면 피부도 굉장히 좋고 그야말로 선방했다고 보여지네요.

하지만 제 눈에는 송서미 비키니 보다 김묘성 수영복이 더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김묘성 기자가 쑥쓰러운듯 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수영복으로 드러낸 몸매를 보면 김묘성 같은 여자와 결혼하고 싶은 남자들이 줄을 설 것 같아요.

 

꽃받침을 한 김묘성 기자가 꽃으로 보이는 건 비단 저 뿐 만일까요?

김묘성 기자 수영복 입은 모습을 보니 다리 각선미도 20대 뺨치시네요.

 

김묘성 기자 은근 글래머 아니라 대놓고 글래머 라는 사실도 남성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놀랬던 반전 글래머 가슴을 소유한 배현진 전 아나운서 이후 김묘성 기자에게 이렇게 또 놀라고 갑니다.

 

배현진 몸매 글래머

배현진은 아나운서 출신으로 어려보이지만 나이가 83년생 이제 곧 마흔 살이 다되어 가는 몸매 좋은 정치인이다. 평소 고급진 얼굴이라고 생각했는데 몸매마저 고급지다. 홍준표와 동행하며 정

hellotalk.tistory.com

 

 

카리나 가슴 겨절 수술자국

내가 좋아하는 에스파 카리나의 최근 근황을 보니 카리나 겨절과 가슴 수술 자국으로 많은 이야기가 오가는 상황이다. 한때 성형외과에 근무했던 사람으로서 카리나의 가슴 수술이 겨절을 통해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