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기대치가 높으면 제 아무리 잘하는 일도 부담감이 가져지기 마련인데 유튜버 혜안 목격담을 보면 정혜인 배우를 닮은 꼴 배우로 놓고 이야기를 하니 혜안님이 얼굴 공개를 한다는 게 쉽지는 않겠네요.

 

유튜버 혜안 입장에서는 지금까지 얼굴 공개할 생각도 없어보이고 유튜브로 이미 잘 벌어먹고 있는 상황인데 게다가 아무도 혜안 실물 모르니까 신원보장 되고 이런게 꿩먹고 알먹고인 상황인거죠.

이런 상황이라면 혜안처럼 사실 나 라도 얼공 안함.

 

혜안 목격담을 갈구하는 사람들은 현재 얼굴 예상도 까지 합성해 내고 있는 상황인데요.

지금까지 나온 베스트 혜안 실물은 방탄 소년단 뷔네요.

 

심지어 키 큰 방탄소년단 뷔 얼굴이랑 혜안이 닮았다는 목격담이 나온 상황임.

 

두번째로 나온 혜안 목격담으로 유추한 실물을 보면 가수 차은우입니다.

심지어 스웩있는 차은우라니 혜안 목격담 중에 개인적으로는 베스트 퍼포먼스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세번째로 나온 혜안 얼굴 목격담을 들어보면 박형식 닮았다는 말도 제법 많은 것 같더라구요.

 

 

너무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혜안 목격담을 통해 드러난 증거 자료들을 확보해서 취합해보면 일정한 공통 분모를 발견할 수 가 있을 거에요.

 

일단 얼굴이 잘생겼다 하나랑, 피부가 하얗다 둘, 약간 도시에서 나고 자란 샌님 느낌이 난다 셋 정도 겠네요.

이런 혜안 목격담을 실제 유튜버 혜안 프로필과 비교해보니까 상당히 흥미로운 결과를 알 수가 있었는데요.

우리 누리꾼들이 예상했던 추측이 현실과 상당히 일치한다는 점이었어요.

 

그결과는 혜안 프로필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주의 평행이론이 있다는 걸 여러분도 이해하실 수 있을테니까요.

 

혜안 아오니 나이 프로필 나무위키

혜안 아오니 두 사람 뭔가 잘 어울리지 않았나요? 아오니는 평소 게임 유튜버인 혜안을 존경한다고 여러 차례 밝혔었는데 혜안 배그 영상에 출연했을 때 되게 꿀조합이라고 생각들지 않던가요?

naverrrr.tistory.com

 

 

장은비 나무위키 유튜버 김프로

내가 최애하는 김프로 828 멤버 장은비는 유튜버로서 뿐 만아니라 인스타 및 틱톡 등의 SNS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의 인플루언서입니다. 장은비 김프로 관계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이 많으실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