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람들은 확실이 겉으로 드러나는 재력이나 얼굴, 외모적인 부분에 현혹되기 쉽다는 게 주식여신으로 불리는 sns 인플루언서 인줌마 이슬비 사건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인플루언서 sns 인줌마는 마치 부잣집 사모님 같은 포스를 풍겼다.

인줌마 이슬비는 일반 서민들은 감히 쳐다보기도 힘든 고급 외제차를 소유하고 누구나 알만한 명품백, 고급 시계를 의도적으로 인스타 sns에 올리면서 재력을 과시하며 신뢰를 쌓기 시작했다.

 

이사람이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부분이 인줌마 sns는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가족의 일상적인 모습을 굉장히 자연스럽게 보여줬다는 거다.

 

보통 인스타나 이런게 일반인들의 삶과 다소 이질적인 부분이 느껴질 수 있는데 이런 디테일한 장면을 너무나 네추럴하게 표현하다 보니 이렇게 주식 사기피해자들이 늘어난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sns 주식여신 인줌마의 대화방식이다.

채무가 있는 경제적으로 곤란에 빠진 사람들에게 마치 모든 빚을 해결해줄 수 있다는 식으로 작업을 하고 있다.

 

 

하지만 심리학을 전공한 내 입장에서 보면 진실성이 상당히 부족해 보인다고 평가되는게 아이들 걸고, 정말 저도 진심으로 , 빚이고 뭐고 다 갚게 해드린다 이런 표현들은 사실 상대편을 현혹하는 진부한 표현이라고 본다.

 

인줌마의 sns 실물 얼굴을 보면 상당히 부티난 이미지를 차용하고 있다.

아래 인줌마 실물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있지만 전체적인 실루엣을 확인해 보면 도시적이고 세련된 부티나는 얼굴이다.

인줌마 단발 사진과 긴머리 사진을 비교해보면 얼굴은 꽤 서구적이다.

결국 인줌마는 아름다운 실물을 바탕으로 인스타 등에서 sns 주식여신 인줌마로 철저한 이미지 메이킹을 하고 자신의 부를 드러내는 재력을 바탕으로 돈을 쉽게 벌어들인거다.

 

 

주식 투자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주식하는 인줌마에 빠져든 많은 사람들이 인플루언서 인줌마를 신뢰하고 그녀의 강의를 듣기 위해 1회당 330만원의 수강료를 납부했다고 한다.

당일에만 500명이 넘는 수강생이 있었다고 하니 그날만 1억 6천만원이 넘는 수강료를 벌어들인 셈이다.

 

하지만 진실은 드러나는 법.

인줌마 이슬비는 현재 법원으로부터 징역 8년을 선고 받았다.

돈은 땀 흘리며 진실되게 벌어야 한다는 걸 다시 한번 알 수 있는 사건이었다.

 

https://lifeofart.tistory.com/187

 

김인호 야방녀 (feat.인플루언서 요나링)

김인호 야방녀라는 영상 속 여자 보니까 역시 남자든 여자든 외모가 중요하다는 걸 알 수 있다. 나도 그날 방송을 보기는 했는데 김인호가 여캠탐방과 야방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결국 토요일 강

lifeofart.tistory.com

https://hellotalk.tistory.com/513

 

bj 해르니 청월

요즘 팬더 티비에서 가장 주목받는 여자 bj는 해르니가 아닐까 싶네요. 텐션도 좋고 비주얼도 좋고 bj 해르니 보면서 맥주 한 잔 하는 게 퇴근 후의 낙이자 취미가 되었네요. 그런데 요즘 bj 헤르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