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달 월급이 아주 작은 편은 아닌데도 학원비에 공과금에 각종 통신비등으로 한달을 버티기가 힘이 듭니다.

월급이라기 보다는 주급이라는 말이 맞을 것 같네요.

그래서 이 주급 생활을 청산하기위해 이 지긋지긋한 빛을 청산하기 위해 일을 하고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는 당일지급 알바와 어떻게 하면 하루 일당이 높은 직업을 찾을 수 있는 지 알아보았습니다.



분명 우리나라 경제가 좋아진 것 같기는 한데 하나의 국민으로서 부업은 이제 현대인이 살아가는 데 필수적인 요소가 되어버린 것 같아 어떤 면에서는 씁쓸합니다.

직장은 다니고 있지만 항상 모자란 생활비, 아이들 교육비, 넘치는 통신비를 보고 있노라면 새로운 경제 파이프 라인 이른 바 돈 나올 구석을 찾아봐야 할 것 같았습니다.

당일 지급 알바를 찾는다면 아무래도 돈이 급하게 필요하여 관련 내용을 찾고 계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제가 생각하는 좋은 알바별 일당 순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포장 알바모집에 대한 내용입니다.

말그대로 단순포장입니다. 포장 알바 난이도는 상당히 쉬운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선물세트 포장 및 과자 포장 알바를 해본 적이 있어서 잘 알고 있습니다.

모집 부문 및 자격 요건을 알아보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포장에는 다양한 분야가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내용은 초콜렛 포장 및 라벨부착, 고양이 사료 포장 및 라벨부착, 화장품 피킹 및 렌즈 관련 아르바이트입니다.

 

 

초콜렛 포장 및 라벨부착이 일급이 높은 편에 속하네요.

남자는 하루 일당 9만원으로 높은 알바에 속하고 여자 역시 하루 일당 8만원으로 높은 알바인 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고양이 사료 포장 및 라벨 부착에 관한 알바입니다.

남자는 하루 일당 85천원 이상을 지급받고 여자는 75천원 이상을 즉시 수령 가능합니다. 일 역시 난이도가 쉬운 편이네요.

 

화장품 피킹 및 렌즈 관련 포장은 여자에 한해 8만원에 일당을 받게 됩니다.

최저임금에 비해 상당히 높은 수준의 여자 급여에 속합니다.

근무조건을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근무기간은 단기 및 장기도 가능하고 토,일요일을 제외하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근무입니다.

 

 

근무시간도 중요한 부분일텐데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라고 하니 저녁이 있는 워라밸의 삶도 가능할 듯 싶습니다.

요즘 배달 알바가 핫하니 배달의 민족 배달 알바로 투잡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달 알바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lifeofart.tistory.com/21

 

배민커넥트 도보 후기 (feat.배달 알바 부업)

문득 "운동하면서 돈을 벌어볼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있는 상황이라 친구들과 만나서 놀기도 뭣하고 집밖으로 잘 나가지 않으니 운동량이 부족해져

lifeofart.tistory.com

 

지원조건은 성별과 연령, 학력과 무관하다고 하니 누구나 포장 알바에 도전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양육비에 저축에 연금까지 돈이 들어가는 부분이 많기에 직장인 중에서도 투잡이나 부업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다들 편하고 하루 일당 높은 당일지급 알바 찾으셔서 경제적으로 충만해지시기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알바에 대해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당일 지급 설거지 알바에 대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