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도 여자지만 유튜버 지뻔뻔 몸매에서 가장 부각되는 가슴은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일텐데요.

 

제가 구독하고 있는 유튜버 지읒도 과거부터 몸매가 핫한 인플루언서로 유명했던 분이라 알고 있었는데 유튜버 지뻔뻔 지읒이 동일 인물이라는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지읒 지뻔뻔이 언뜻 보기에는 글래머러스한 가슴과 몸매를 소유한지라 몸무게가 많이 나갈 것이라는 생각을 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실테지만 실제로 지뻔뻔 키는 159cm, 몸무게는 40kg으로 의외로 작고 아담한 실물을 소유하고 계시더라구요.

 

지뻔뻔 몸무게의 비밀은 사실 소식좌로 대변되는 그녀의 식습관 때문인데요.

치킨을 한 마리 주문하고 나서 실제 먹는 조각 수가 2 조각에 불과하다고 말하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치킨 한마리 주문하면 2조각 남기도 다 먹습니다.

 

예전에 짜장면을 주문하는 장면을 영상으로 보여준 적도 있는데 해당 업소에 짜장면 양을 반으로 해서 가져다 달라는 걸 보고 또 한 번 경악을 금할 수 없었네요.

저는 짜장면에 만두 하나는 필수로 먹거든요.

 

이정도면 지뻔뻔 유튜버 사기 캐릭터 아닌가요?

 

과거부터 남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자 몸매가 자기 가슴에 포옥 안기는 글래머러스한 여자라고 하던데 이러한 조건에 딱 부합하는 게 바로 유튜버 지읒이 아닐까 싶네요.

 

 

저는 키는 지뻔뻔하고 같은데 몸무게는 왜 이렇게 차이가 나는 걸까요? ㅎㅎ

지뻔뻔의 많은 남자 팬 분들이 오열하실지도 모르지만 알고 보니 지뻔뻔 남친이 이미 있더라구요.

 

유튜버 칩이 지뻔뻔의 남친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걸 들었는데 현재까지 두분이 만남을 이어가고 계신지에 대해서는 음... 그건 아무래도 지뻔뻔 칩 두사람의 연애사인지라 더 이상 묻는 것은 예의가 아닐 것 같네요.

 

지뻔뻔도 본인의 채널 및 댓글을 통해 남친 언급은 가급적 하지 말아달라는 말씀을 하셨으니 고렇게 하는 걸로.

 

지뻔뻔 나이에 대해서도 그녀의 신비주의 전략대로 정확하게 알려지지는 않았는데요.

 

항간에는 과거부터 지뻔뻔이 교복을 입고 영상을 업로드 하다보니 지읒 나이가 고등학생이 아닌 가 하는 이야기도 많았지만 학생 신분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영상을 올리던 그 때도 학생이 아니었다고 말한 바 있으니 아마 여러분이 생각하는 나이보다 지뻔뻔 나이가 많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 사람들이 말하는 지뻔뻔 2001년생 의혹도 본인 피셜 잘못된 정보라고 말한 바 있는 걸 보면 일단 이런 신비주의 유튜버 전략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뻔뻔 얼굴이 어떤 실물을 가진 사람일 까 상당히 궁금한데요.

지뻔뻔 asmr을 통해 들어본 목소리는 천상 여자의 느낌이 강했지만 나무위키를 통해 알아본 그녀의 실제 목소리는 의외로 시크하고 터프한 느낌이 강하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이런 반전매력을 보면서 제가 제일 먼저 생각하는 한 사람이 있었는데 씨스타 소유씨 캐릭터가 떠오르더라구요.

소유가 말할 때는 약간 걸걸하고 남자같은 터프한 느낌인데 노래를 부를 때는 한 없이 여성스럽고 그렇잖아요?

 

특히 씨스타 소유는 글래머 몸매로도 많은 남성팬을 확보하고 있는데 왠지 모르게 소유 지뻔뻔이 여러모로 비슷한 면모를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름하면 씨스타 노래를 들으면서 여행을 가던 작년 기억이 떠오르는데요.

인생 뭐 별거 있나라는 생각으로 가족들과 풀빌라를 빌려서 럭셔리 한 휴가를 즐기던 그 때가 문득 그리워 지네요.

 

지뻔뻔 바디프로필 바프 몸매 가슴

유튜버 지뻔뻔 몸매나 가슴은 같은 여자로서 봐도 정말 워너비네요. 타고난 몸매가 좋은 지읒 지뻔뻔이지만 욕심도 많지, 게다가 바디프로필까지 찍는다고 하시네요. 예쁜 여자가 더 예뻐지기

ilubyou.tistory.com

여러분의 올해 남친과 휴가 계획은 어떠신가요?

남친과 즐거운 휴가를 만들기 위해 저도 지금 다이어트로 몸매관리를 하고 있는데 올해는 과거의 내가 아니라는 것을 남자친구에게 보여주고 싶네요.

 

우왁굳 얼굴 실물 아내 나이 딸

스트리머 우왁굳 아내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것처럼 김수현 아나운서입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1988년생으로 올해 36살이네요. 실물을 보면 아시겠지만 우왁굳 얼굴 정도는 되어야 아나운

lifeofart.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