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본 여자 유튜버 중에 가장 맛깔나게 방송하는 분이 nk채널의 이 누나가 아닐 까 싶다.

 

nk채널의 그 분을 누나라고 하기에는 나보다 그렇게 나이가 많아보이지는 않지만 뭔가 누님 포스가 물씬 나니 그렇게 호칭을 부르고 싶기도 하다.

nk채널은 소개된 대로 실화를 바탕으로 재미있는 남녀의 이야기와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 의외로 구독자가 상당히 많다.

 

nk채널의 구독자 수는 현재 기준 26만명이며 내가 생각할 때 이 중 절반은 이 누나의 열혈팬이 아닐 까 생각된다.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만 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실감이 될 수 밖에 없는게 nk채널 유튜버 누나의 입담은 한 번 빠져 들면 도저히 헤어나오기가 힘들다.

 

해학과 풍자가 살아 숨쉬지만 그 안에 뿌리깊은 철학과 인간에 대한 심도 있는 관찰이 동반되기에 nk 채널 유튜브가 흥하게 된 것이 아닐 까 생각된다.

 

nk채널 유튜버 정체가 궁금해서 인스타나 나이를 확인해보고자 나무위키를 활용해보려 했으나 이 분의 정체에 대해서 아직 프로필이 명시되지 않은 상태였다.

 

커뮤니티의 의견으로는 nk tv 유튜버가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는 상황인데 영상에서 수차례 미국의 예를 드는 것을 보면 미국 시민권자가 아닐 까 생각된다.

 

 

nk채널 정체에서 가장 궁금한 것 중 하나는 이 누나의 나이인데 역시 나무위키 자료로 정리된 상태가 아니다.

다만, 액면가를 보면 nk 채널 유튜버는 대략 40대의 여자분이 아닐까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며 미혼 여성인지, 결혼한 기혼 여자인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다.

 

사실 영상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러분 같아도 한국에 거주 하면서 이런 멘트를 한 다는 게 쉽지는 않을 거라는 걸 아실거다.

 

오히려 본인의 정체가 미궁 속에 있기 때문에 이런 솔직 담백한 토크가 이뤄지고 있는 것이 아닐 까 생각된다.

본인의 경험담을 가지고 어른들의 동화를 그려나가고 있는 nk 유튜버 누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도록 하겠다.

 

https://to-morrow-news.tistory.com/26

 

김용건 아내 나이 어린 여자 전부인 프로필

글쎄요. 나이 어린 아내를 맞은 배우 김용건씨가 마냥 부러운 것 만은 아닙니다. 10살 어린 아내도 아니고 39살이나 어린 여자와의 사이에서 늦둥이 아들을 낳았다니 한편으로는 능력있는 남자의

to-morrow-news.tistory.com

https://ilubyou.tistory.com/97

 

40대 50대 60대 남자 여자 성욕 부부관계

어른들 말씀이 시간이 나이에 비례해서 간다고 하더니 맞더군요. 이제 50대 중년이 되고 보니 어찌 그리 맞는 말씀만 하셨는지 마음 깊이 통감이 됩니다. 오늘의 이야기 주제는 조금은 어른스럽

ilubyou.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