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캠핑 좋아하는 여자로서 여자 캠핑 유튜버를 통해 보고 듣는 것들이 많고 배울 점들이 많은 것 같아서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을 좀 부탁드렸더니 많은 분들이 유튜버 정샤크 아나운서를 추천해 주시더군요.

처음 정샤크 유튜브를 보고 든 생각은 에잉, 저런 말끔한 서울여자 같은 사람이 오지 캠핑을 한다구?

하지만 유튜버 정샤크 영상을 몇 번 보니 이 사람 정말 캠핑 좋아하는 여자 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정샤크라는 유튜브 채널명이 재미있는데요.

 

정샤크 본명인 정지희 아나운서의 외모가 상어를 닮아서 샤크인건지, 낚시를 좋아하는 낚시 채널인 건지 오해를 많이들 하시는데 이 분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되게 좋은 뜻이 있더라고요.

 

어느 날인가 정샤크 아빠가 평소 캠핑에 빠져 집에 한시도 붙어있지 않는 딸의 행태를 보고 너는 상어인가 보다 라는 말씀을 하셨대요.

그래서 학구적인 성격의 정샤크 아나운서는 곧바로 상어의 특징을 찾아보았는데 상어라는 어종이 부레가 없어서 가만히 있으면 물에 뜨지를 못한다고 하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즉, 움직이지 못하면 죽는 동물이라는 걸 상어에 빗대서 아버지가 말씀하신걸 알고 정지희 아나운서는 본인의 본명 중에 성을 따서 정과 아버지가 지어주신 별명의 샤크를 합쳐 정샤크라는 유튜버로 새롭게 태어나게 된 거죠.

 

 

뭔가 스토리가 탄탄하고 애정이 느껴지는 일화인 듯 하네요.

 

유튜버 정샤크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정샤크 아나운서가 과거 울산 아나운서로 활동해서인지 다소 사투리 억양이 느껴지는 듯하지만 고향은 경기도라고 합니다.

정샤크 아나운서가 약간 마른 체형이다 보니 키가 작아보이기도 하지만 본인의 이야기로는 167CM라고 밝힌 적이 있었구요.

 

정샤크 아나운서의 프로필에 많은 남성팬들이 눈물을 흘릴만한 내용이 하나 추가되었죠?

올해 정샤크 아나운서 프로필에 결혼이 추가되었으니 남편이 있다는 것이고 이제는 유부녀가 되었답니다.

 

저도 유튜버 정샤크가 겉으로 보이는 나이나 외모로 볼 때 미혼 아가씨라고 생각했는데 결혼한 유부녀였다니 조금은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정샤크의 전 직업은 워낙 반듯한 이미지다보니 선생님, 기자 등으로 많이 오해 하시는 편이지만 서두에 말씀드렸듯이 아나운서로 활동하였고 현재는 일반적인 평범한 회사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2년간 아나운서 활동을 하고 1년여간 진로에 대해 고민하다가 현재 정샤크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사실 유튜브 활동 초기에 촬영자 동행여부에 대해, 1인 크리에이터인지에 대해 많은 구독자들의 궁금증이 있었지만 당시만 해도 결혼 상대자가 있다는 명확한 입장은 밝히지 않았죠.

 

이해되는 부분이 있는 것이 결혼하지도 않은 남자가 있다고 해서 굳이 유튜브에서 밝힐 필요는 없었을테니까 이런 부분은 인정해줘야 한다고 봅니다.

 

당시 영상의 퀄리티를 위해 카메라 촬영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다고 말했지만 그 전문가가 현재의 남편인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죠.

이것도 사실 개인프라이버시이기에 이해되는 부분이네요.

 

https://lifeofart.tistory.com/133

 

여자키 145 150 155 160 165 등급

한국여자 평균키가 불과 몇 년 사이 163cm를 넘어서면서 아시아 여성 중에 가장 큰 편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상황이 오히려 한국 여성들에게 키로 인한 스트레스를 주고 있는 것 같다. 나도 남자로

lifeofart.tistory.com

 

정샤크 아나운서가 유튜버로서 그리고 결혼 이후에는 한 가정의 아내로서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랄께요. 

 

https://ilubyou.tistory.com/27

 

남자키 160 165 170 175 180 등급

한국남자 평균키가 173cm를 넘어서면서 역설적으로 많은 한국 남성들이 키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 같다. 당장 내 주변 남자 중에 170 이하의 키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도 성인이 된 지금도

ilubyou.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